닌텐도 다이렉트 E3 2021, 무엇이 공개될까?

LN위키, 시민들이 직접 만들어 가는 리버럴 뉴스

2021년 6월 16일 수요일

곧 오전 1시 닌텐도는 E3 2021 참가의 일환으로 닌텐도 다이렉트를 방영한다. 많은 명성과 팬을 보유하고 있는 닌텐도인 만큼, E3때 무엇을 공개할지 대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E3에 공개될 것으로 유력하게 거론되는 것이자, 가장 주목받는 것은 종종 거론되어 왔던 닌텐도 스위치의 성능 향상 버전인 닌텐도 스위치 프로(가칭)의 발표 여부이다. 많은 루머와 매체들은 이번 E3때 닌텐도 스위치 프로를 공개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특히 코카콜라 브라질 공식 트위터가 코카콜라 프로 확정 발매일은 나중에 공개한다고 게시를 해서 이번에는 진짜로 공개될 것이라고 확신을 가지는 팬도 많이 있다.

신규 하드웨어 소식 뿐만이 아니라 소프트웨어 소식도 주목할만하다. 현재 닌텐도는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와일드2, 스플래툰3 등의 신작이 공개되었는데, 많은 팬들은 이번 E3에서 신작에 대한 추가 정보가 공개될지, 아니면 아예 새로운 신작발표가 있을지 이번 E3을 주목하고 있다.

닌텐도 다이렉트 E3 2021은 한국시간 기준으로 2021년 6월 16일 새벽 1시에 방송될 예정이며, 영어로는 https://www.youtube.com/watch?v=IQz_ECTGGyA, 일본어로는 https://www.youtube.com/watch?v=pWAkbU16Qck 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한국어 생방송은 제공되지 않으며, 추후 한국어 버전이 업로드가 될 지는 미정이다.

기사 공유하기